“쾌적한 공기로 즐거운 욕실 공간 만드세요”
더이누스, 욕실 전용 항균 청정기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 출시
...욕실 가전 사업으로 확장
- ‘세균부터 악취까지 욕실 환경 스마트하게 케어하는 코로나 시대 맞춤형 위생 가전
- 환경부 허가 받은 항균 필터 탑재…필터 표면 항균 스파이크 입자가 물리적 살균
- 더이누스, “신개념 욕실 항균 청정기로 욕실 가전까지 아우르는 욕실 전문 브랜드로 도약할 것”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대표 홍승렬)가 99.9% 항균∙항바이러스 기능을 탑재한 욕실 전용 항균 청정기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INUS Air Sanitizer)’를 출시하며, 욕실 가전 사업 확장에 나선다.
더이누스는 욕실 도기, 타일, 세면기, 양변기, 소변기, 수전, 샤워기 등을 생산하는 우리나라 욕실 대표 브랜드로, 최근에는 독보적인 제품력과 탁월한 시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욕실 리모델링 강자로 자리잡았다. 이에 더해 더이누스는 욕실 위생도기 이외에도 비데를 선보이며 욕실 가전도 함께 선보여 왔다. 이번 욕실 전용 항균 청정기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를 출시하며 더이누스는 욕실 리모델링부터 비데, 항균 청정기 등 욕실 가전까지 모두 아우르는 욕실 전문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갈 계획이다.
더이누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는 세균부터 악취까지 욕실 공기를 스마트하게 케어 하는 항균 청정기다. 환경부로부터 허가 받은 항균필터를 적용해 세균, 바이러스에 대해 99.9% 항균효과를 가졌다.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에 탑재된 SNoW 에어 필터는 나노 사이즈 돌기 모양의 항균 스파이크 입자가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균 등 유해 미생물의 세포막을 물리적 메카니즘으로 파괴해 보다 안전한 방식으로 유해 미생물을 걸러준다.
이와 함께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는 H13 헤파필터를 탑재해, 0.3㎛의 미세먼지도 99.95% 여과한다. 또한 욕실 악취의 원인이 되는 5대 유해가스(포름알데히드, 아세트알데히드, 암모니아, 초산, 톨루엔)을 감지하는 TVOC센서를 탑재했다.
사각 라운드가 돋보이는 화이트컬러에 225(W)x183(H)x70(D)mm 크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로 어떤 욕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우러지는 디자인도 특징이다. 한번의 전원 버튼 조작으로 작동 가능하며, 벽걸이, 스탠드 2가지 타입으로 설치 가능하다.
더이누스 홍승렬 대표는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는 단순히 환풍만 이뤄지던 욕실 공간에 항균, 항바이러스 기능까지 갖추고 안전하고 깨끗한 욕실 환경을 만들어 주는 신개념 욕실 항균 청정기”이라면서 “이누스 에어 새니타이져 출시를 기점으로 더이누스는 욕실 리모델링부터 욕실 가전을 아우르는 명실상부 욕실 전문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